본문 바로가기

국내 경제 동향/국내 주요 소식

쿠팡플레이, 2023 쿠팡플레이 시리즈에 PSG 초청 경기 추가 발표

반응형
쿠팡플레이, 2023 쿠팡플레이 시리즈에 PSG 초청 경기 추가 발표

쿠팡플레이의 파리생제르맹
쿠팡플레이와 파리생제르맹의 콜라보

 

쿠팡플레이는 10일에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마지막 경기에 이강인이 이적한 파리 생제르맹 FC(PSG)가 포함된다고 밝혔습니다. PSG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를 위해 방한하며, 이로써 이강인 선수의 출전을 쿠팡플레이를 통해 관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PSG의 방한 경기는 8월 3일에 개최될 예정이며, PSG와 맞붙을 상대팀은 추후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이로써 올해 쿠팡플레이 시리즈 초청 팀은 맨체스터시티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 이어 PSG까지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쿠팡플레이는 2023-24 시즌의 프랑스 '리그앙(Ligue 1)' 주요 경기의 디지털 독점 중계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쿠팡플레이를 통해 리그앙 시즌 내내 주요 경기 중계뿐만 아니라 다시 보기 콘텐츠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로써 쿠팡플레이는 현재 K리그 1, 2부 리그 전 경기, 스페인 국왕컵, 영국 프리미어리그 카라바오 컵 등 국내외 축구 경기의 디지털 중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3-24 시즌에는 스페인 라리가와 함께 프랑스 리그앙도 포트폴리오에 추가됨으로써 축구 중계 콘텐츠를 확장하고자 하는 계획입니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은 지난해 쿠팡플레이 시리즈에서 손흥민 선수의 방한으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올해는 맨체스터시티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 이어 PSG와 같은 세계적인 팀을 초청하여 고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와 같은 행보가 앞으로의 쿠팡과 파리생제르맹의 가치에 어떤 영향이 있을지 굉장히 흥미롭습니다.

반응형